검색 엔진 최적화란 무엇이며 몇 년 동안 어떻게 변경되었습니까?

수많은 기업 주택 소유자들은 바로 이곳에서 ‘Search motor optimization'(또는 Search engine optimization)이라는 문구를 회사 지역의 친구들이나 심지어 반대자들로부터 듣게 될 것이고, 이 문구를 수입 증가의 경로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Search engine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요? 또는, 조직 소유자는 이전에 ‘SEO 서비스’를 시도해 보았는데, 이 서비스가 계획한 것만큼 효과적으로 운영되지 못했거나 운영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지만, 더 이상 성공적이지는 않았습니다. 이 게시물은 Search engine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Search engine 마케팅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운영되고 있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https://www.bbc.com/search?q=구글 상위노출



검색 엔진 최적화라고 알려지기 직전에 엔진 최적화와 위치 웹사이트 시장을 찾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다음은 새 천년의 시작이기 때문에 검색 엔진 최적화의 변화와 서기관에서 제공하거나 제공하는 검색 엔진 최적화 솔루션에서 찾고자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오랜 시간 동안 Seo를 다시 보는 것을 고려하고 현재 검색 엔진 최적화가 무엇인지, 그리고 우리 웹사이트에 그것을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설명합니다.

2000년 검색엔진 마케팅

밀레니엄 시대가 시작될 무렵, 대부분의 남성과 여성들이 활용해왔던 ‘큰’ 연구 엔진은 라이코스와 익사이팅이었습니다. 물론, 당시에도 영국 인구의 상당 부분이 인터넷에 진입한 경험이 있었고, 이들은 전화 접속 시스템이 느렸습니다.

웹사이트는 빠르게 (20초 이내에) 로딩할 수 있도록 표준 정보가 있는 한 페이지 또는 두 페이지로 끝이 났습니다. 서씨는 다시 연습을 하다가 웹사이트 페이지에 수많은 키워드를 달성 가능한 한 ‘숨기기’로 끝이 났고, 그래서 방문자들에게 웹페이지를 생성하지 않고 개인 검색을 위해 인터넷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2002년 구글은 ‘AdWords’라고 불리는 모든 것을 출시했고, 사람들이 두각을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검색 엔진 최적화의 죽음이 예측되었으며, 이제 웹 검색을 시작하는 웹 사이트는 한 곳이 될 것입니다.

2003년 야후는 잉크토미, 알타비스타, 퀵을 인수했는데, 이것이 근본적으로 엔진에 대한 모든 ‘소형’ 검색의 중지였습니다. 구글은 ‘스팸’ 절차와 웹사이트들을 근절하기 시작했습니다. 구글은 동시에 ‘애드워드’가 검색 엔진 마케팅을 파괴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았고, 사실 ‘자연스러운 목록’이 웹사이트 방문자들을 검색 엔진 플랫폼으로 다시 돌아가게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구글은 ‘전문 SEO’ 전문가들을 인정하기 시작했고, 스팸 검색 엔진 최적화보다 좋은 검색 엔진 최적화를 공정하게 추진했습니다.

구글이 스팸메일을 보내는 인터넷 사이트들에 대해 조치를 취함에 따라 2004년 첫 번째 웹사이트가 월드 와이드 웹으로부터 ‘금지’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검색 엔진 최적화 회사”에 법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구글 상위노출 보호 링크”의 시작이었습니다. 품질 및 관련 콘텐츠 자료는 이제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매기는 데 필수적이었습니다.

2014년 ‘Office For Countrywide Statistics’의 보고서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Wonderful Britain의 성인 3,800만 명(76%)이 매일 인터넷에 접속했는데, 이는 바로 비슷한 기록이 나오기 시작한 2006년보다 2,100만 명이 훨씬 많은 수치입니다.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인터넷 접속률은 2010년과 2014년 사이에 24%에서 58%로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전체 노인의 74%가 온라인으로 상품이나 회사를 구입했으며, 이는 2008년 53%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2014년 웹 구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의류(409%)였습니다.
Fantastic Britain의 모든 노인 중 67%가 웹 스토리지 장소 제공업체를 염두에 두고 있지만 지식을 저장하기 위한 이러한 솔루션의 고려는 35%로 훨씬 감소했습니다.
Wonderful Britain의 경우, 2006년 57%에서 2014년 2,200만 가구(84%)가 웹 사용을 경험했습니다.
고정 광대역 월드 와이드 웹 연결은 91%의 가정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영국은 이제 (거의) 세계적인 웹 지식을 가지고 있었고 웹사이트로 이동하기 위해 휴대 전화를 사용하는 것은 엄청났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2015 및 이후

2015년 엔진에 대한 가장 큰 변화는 “모바일 환영”을 받지 못했던 웹사이트들의 “벌금”이었습니다 – 모바일에 도움이 되는 인터넷 사이트는 축소된 화면에 사용자가 읽고 이해하기 쉽도록 다양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이상적인 지식을 확실히 받아들이도록 하기 위해 구글은 셀룰러 친화적인 사이트 또는 반응형 사이트(사이트가 즉시 모니터에 맞게 치수와 구조를 변경하는 사이트)에 더 큰 순위를 매기기 시작했습니다.

영국 국민들은 가까운 곳에서 휴대전화를 사용하고 있었고, 지역 기업들은 마침내 웹상의 거대 기업이나 ‘국가’ 기업들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었습니다.

구글이 웹 페이지에 있는 키워드가 아니라 웹 페이지의 자료를 기반으로 결과적으로 사이트를 다시 제공하는 ‘의미 검색’의 도입은 검색 엔진 마케팅 회사가 웹 사이트에서 작업하는 방식을 다시 수정했습니다. 전 세계 웹 사용자들이 검색에 훨씬 더 능숙해짐에 따라 ‘큰’ 키워드와 문구 순위를 매기는 것은 훨씬 덜 중요해졌습니다. ‘롱테일 키워드’와 달성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가 웹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기 시작했고, 더 중요한 것은 전환입니다.

요즘 서씨 접근법이란?

모터 최적화 검색과 관련된 절차나 절차가 ‘SEO’ 기간보다 더 발전했다고 보는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몇 년 동안 웹사이트의 콘텐츠와 프레임워크를 운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 이제는 엔진을 찾는 데 있어 인터넷 사이트의 순위를 매기는 것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해야 할 일이 훨씬 더 많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더 나은 설명은 ‘디지털 마케팅’일 것입니다.

앞서 설명했듯이 오래된 절차는 ‘큰’ 핵심 문구를 위치시키는 데 필수적이었습니다. 각 웹 사이트 페이지 또는 전체 웹 사이트에 대한 하나의 핵심 단어에 대한 타깃이 조직의 순위를 매기고 다시 ‘순위’에 대한 모든 것이었습니다.

서씨의 오래된 인수인계 방식

오늘날 검색 엔진 최적화와 관련하여 생각해야 할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시맨틱 검색’이 주요 동인이며 순위가 아닌 주요 목표를 전환합니다.

시맨틱 검색이란 구글이 웹사이트 제작자가 입력한 설명이 아니라 웹사이트 페이지의 정보를 검색자에게 반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Plumber Bristol”의 예시를 들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에는 “Plumber Bristol”, “Plumber in Bristol”, 그리고 아마도 “Crisis Plumber Bristol”에 대한 기업 평가에 집중했겠지만, 이는 ‘고통 구매'(정보와 팁의 필요성보다 장소와 해결책)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기업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인터넷 사이트 전체에서 훨씬 더 나은 방법은 조언과 지침을 제공하고 “Bristol에 무료 전화가 있는 긴급 배관공” 또는 “나와 가까운 곳에 있는 예기치 않은 긴급 배관공에 대한 평가”와 같은 ‘롱테일 키워드'(세 번 또는 네 번의 용어 검색)를 포함하는 자료를 삽입하는 것입니다. 구글은 소비자가 최고의 전문 지식을 갖추고 관련 데이터를 신속하게 발견하기를 원하며, 시맨틱 검색을 통해 이를 달성합니다. 이는 기업 운영자에게도 유용합니다. “Plumber Bristol”을 검색하는 검색자에 의해 귀하의 사이트가 식별되어 정보를 팔로우하거나, 직업을 구하기 위해 검색하거나, 제공할 수 없는 배관 서비스를 찾거나, “BS7 ″에 가까운 최고의 위기 배관공”과 같은 유형의 독특하고 표적화된 검색을 할 수 있습니까? “Plumber Bristol”을 통해 웹 사이트 방문자를 얻을 수 있으며, “BS7 ″에 가까운 최고의 위기 배관공”을 찾을 수 있습니다.